Posted on

내부 약물은 피부 상태를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약은 크림, 연고 및 경구용 약물의 형태로 제공되며 가려움증을 완화하는 동시에 발진이나 기타 피부 질환의 중증도를 감소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면역 체계가 발진을 일으키지 않도록 고안된 구강 면역 억제제 및 약물도 처방될 수 있으며 습진(아토피), 지루성 피부염 및 가려움증과 발적을 유발하는 기타 피부 질환과 같은 상태를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의사는 연령, 증상 지속 기간, 치료를 복잡하게 만들 수 있는 추가 의학적 상태와 같은 요인에 따라 적절한 복용량을 결정할 것입니다.

국소 스테로이드 약물은 습진 및 건선을 포함한 여러 피부 상태를 치료하기 위해 자주 처방됩니다. 이러한 국소 또는 경구 스테로이드는 염증과 가려움증을 완화하기 위해 피부 표면에 직접 바를 수 있으며, 경구 버전은 이러한 염증 수준과 불편함 수준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항생제와 항진균제는 피부 상태를 치료하기 위해 자주 처방됩니다. 이러한 약물은 박테리아, 진균 또는 효모 감염과 같은 여러 감염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감염성 피부질환은 박테리아, 바이러스, 곰팡이가 체내의 모공이나 모낭을 통해 침입하여 모공이나 모낭을 통해 들어올 수 있습니다. 일단 내부에 들어가면 이러한 질병은 물집, 사마귀, 발진 또는 물집이 생긴 부위에 물집, 사마귀 및 사마귀가 발생하는 두드러기뿐만 아니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타나는 다른 합병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약초는 다양한 피부 질환을 해결하기 위해 식물 기반 성분을 사용하는 대체 치료법이며 비용 효율적이고 저렴할 수 있습니다.

습진, 건선 및 장미증과 같은 다양한 피부 상태를 치료하기 위한 약초 요법이 존재합니다. 일부 치료법은 다른 치료법보다 더 성공적일 수 있습니다.

피부 상태를 치료하는 데 자주 사용되는 약물에는 항생제, 항진균제, 항염증제 및 알약, 연고 또는 젤로 경구 복용하는 기타 약물이 포함됩니다.

피부 감염에 대한 항생제 세균성 피부 감염은 엄청나게 널리 퍼져 있으며 열이 있거나 없는 상태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부 감염은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심각해질 수 있으며, 건강을 회복하려면 항생제 치료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감염은 몸 전체로 퍼져 더 많은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일부 변종은 또한 림프절 부종이나 잇몸 출혈과 같은 통증이나 기타 문제를 유발합니다.

일부 감염은 또한 흉터, 기형 및 심지어 사망을 포함한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누구에게나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당뇨병이나 고혈압과 같은 건강 상태를 가진 사람들 사이에서 더 널리 퍼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효과가 강하지는 않지만 가려움증 및 염증 완화를 포함하여 더 드물거나 복잡한 피부 문제에 대해 다른 약물을 처방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약물을 경구 투여하면 일반적으로 가려움증이 완화되지만 항생제만큼 통증을 완화하지는 못합니다.

습진 및 건선과 같은 피부 문제를 치료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처방되는 약물에는 코르티코스테로이드, 항생제, 항진균제 및 항염증제가 포함됩니다. 이 경구용 약물은 가려움증, 염증 및 발적을 완화하기 위해 경구로 복용합니다.

발진, 옴, 이, 곰팡이 등 다양한 피부 상태를 치료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허브 및 허브 제품이 있습니다. 로컬 또는 온라인에서 이러한 구제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부는 차로 소비되는 반면 다른 일부는 로션 및 연고로 국소적으로 적용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