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부모로서 귀하는 항상 자녀의 복지를 보장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유아부터 십대에 이르기까지 부상으로부터 안전하다고 느끼는 가정 환경을 원하지만 많은 가정 위험 요소는 어린이에게 치명적일 수 있는 위험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1. 질식 위험: 아주 어린 아이들의 경우 장난감 조각, 동전, 종이 클립 또는 쉽게 삼키거나 질식할 수 있는 모든 것과 같이 작은 조각이나 부품이 있는 모든 물건은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자녀의 나이에 맞지 않는 장난감도 놀이 공간에서 치워 안전하게 보관해야 합니다.
  2. 전기 코드:
    아이들은 전기 코드를 씹거나 잡아당겨 화재와 감전사의 위험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코드를 보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코드를 가구 아래에 보관하거나 최대한의 보호를 위해 장기간 코드 숨기기 장치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3. 의약품, 비타민 및 독:
    집에 유아가 있는 경우 의약품, 비타민 및 청소 용품을 손이 닿지 않는 높은 찬장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4. 문과 창문:
    집에서 안전을 보장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문과 창문에 자물쇠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부상을 입을 수 있는 알 수 없는 방으로 아이들이 방황하는 것을 방지할 뿐만 아니라 도둑을 막을 수도 있습니다.
  5. 차고: mes 차고를 작업 공간으로 사용할 때 도구 및 기타 유해 물질을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안전하게 보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어린이 보호를 강화하기 위해 사용하지 않을 때는 문을 닫아 두십시오.
  6. 침실:
    귀하의 자녀는 방에 있는 옷장, 장, 책장과 같은 가구를 기어오르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가구가 떨어져서 단단한 표면에 머리를 부딪히면 잠재적으로 심각한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추가 보호를 위해 이러한 부품을 벽에 고정하여 고정하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7. TV 및 가정용 기기:
    아이들은 쉽게 흥미를 느낄 수 있으므로 넘어져 심각한 부상을 초래할 수 있는 고정되지 않은 TV와 같이 가정에서 잠재적으로 위험한 가전 제품이나 장비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8. 방충망: 외관과는 달리 방충망은 창문에서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는 데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소비자 제품 안전 위원회(Consumer Product Safety Commission)에 따르면 창문으로 인한 낙상은 미국에서 아동 사망의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아이들이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창문 주위에 보호대, 정지 장치 또는 안전망을 설치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